월요일, 9월 21, 2020
Home 윈도우 윈도우10 정품인증 합법적으로 구입하여 인증

윈도우10 정품인증 합법적으로 구입하여 인증

현재 시중에 알려진 윈도우10 운영체제 저가가 팔리고 있지만 언제 인증이 풀릴지 모르는 라이선스 위반사항으로 저는 조금 비싸더라도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판매 인증점에서 대략 28~29만 원대로 구입하였습니다. 마지막 운영체제라서 그런지 그다음 버전이 나온다는 부담을 없애고 저에게는 개인적으로 구입할 가치가 정말 컸습니다.

Windows 10 Pro/home 에디션 등 처음 사용자용 FPP 패키지를 구입하게 되면 모자이크로 처리된 부분에 제품 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윈도우10 설치 후 불법 인증 프로그램으로 크랙 하지 않아도 되며 그런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하기

지금부터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저가 불법 라이선스도 권장하지 않지만 인증 과정은 똑같은 방식이긴 합니다만 가능하면 20만 원대로 저렴한 윈도우10 Home 에디션도 괜찮으니 나중에 국내 마이크로소프트 기술 지원받을 때도 유리할 수 있어 한 번쯤 긍정적으로 생각해봤으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Win+i 키를 눌러 Windows 설정업데이트 및 보안 메뉴를 선택합니다. 작업표시줄 검색 업데이트 확인을 검색해서 들어가도 됩니다.

업데이트 및 보안 항목 중 정품인증 메뉴를 선택하여 정품인증 항목에 오른쪽에 제품 키 변경 메뉴를 선택합니다.

여기서 구입한 윈도우10 라이선스 키를 입력합니다. 입력을 다 했으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계속 진행합니다.

윈도우10 제품 키 입력 정품인증

혹시라도 제품키를 잘못 입력한 거 같으면 취소 버튼을 누르고 다시 하면 됩니다. 최종적으로 정품인증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Windows 정품인증을 받았다고 뜹니다. Windows 복사본 문구는 MS에서 시스템에서 번역된 결과라 하니 신경 안 써도 된다고 하였습니다.

저는 애초에 MS계정에 로그인 상태이며 MS계정에 라이선스 정보가 귀속되어 디지털 라이선스를 사용하여 정품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렇게 윈도우10 정품인증이 완료되고 MS계정에 로그인되었으면 나중에 운영체제를 다시 설치하더래도 MS계정에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정품인증이 완료됩니다.

댓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하세요.
이름을 입력하세요.